시대에듀 시대고시기획

고객센터

home 고객센터 공지사항
최신뉴스&공지사항
시대교육의 새로운 소식을 확인하세요

시대에듀, 2020학년도 사관학교 오프라인 면접특강 오픈

작성일 :
2019-08-12


종합교육기업 ㈜시대고시기획, 시대교육이 2020학년도 사관학교 오프라인 면접특강을 오픈했다.


장성급 특별면접관을 초빙해 1:1 컨설팅 교육을 진행하는 사관학교 면접특강은 △역사 및 안보교육 △개별 면접 대응 교육 △집단 토론 대응 교육 △AI면접 실전패키지 △자기소개·외적자세·구술면접·집단토론면접 컨설팅 △군 장성급 특별 종합면담 과정이 포함되어 있어 집단토론부터 개별면접까지 완벽대비 할 수 있다.


강사진은 前합동참모본부 과장, 前야전군사령부 과장, 前장교·부사관·군무원 선발 위원 등의 약력을 자랑하는 면접위원과 입시·채용·군 전문강사 총 4인으로 구성되어 있다.


수강생들은 최신 사관학교 면접 경향 및 면접의 기초 교육을 받을 수 있는 OT및 면접 대응교육, 실제와 동일하게 집단면접부터 개별면접까지 진행하는 모의면접, 모의면접에 대한 전문가의 컨설팅, 1:1 장성급 특별면접관 컨설팅을 통해 빠르고 효과적으로 사관학교 면접에 대한 준비를 할 수 있을 것이다.


오프라인 강의 수강 시에는 사관학교 면접 막판뒤집기 교재 및 시사상식 교재 등이 제공된다.


오프라인 면접특강은 총 4회차로 이루어져 있으며 8월 12일 현재 회차별로 10명의 수강생을 선착순 모집 중으로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.


자세한 사항은 시대고시기획 홈페이지 및 고객지원센터(1600-3600)으로 문의하면 된다.